안녕하세요

오늘은 올리브영에서 구매하기 좋은 다이어트 간식 제품 4가지를 추천드리려고 해요!

저는 다이어트 할때 점심과 저녁 사이에 너무 배가 고프더라구요..
제가 구매했던 올리브영 스낵류 중에서 당류와 지방이 낮은 제품들 바로 알려드릴게요!

 

1. 다신 통밀당 단백칩 (인절미 맛)

당류와 지방은 낮고, 식이섬유와 단백질은 챙긴 제품이에요!
오도독한 식감으로 약간 딱딱?하다고 느끼실 수도 있지만,
다이어트 할 때 입이 심심했던 저는 오히려 씹는 느낌이 좋더라구요 :)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2. 옐로욜로 카카오칩

이 제품은 초코덕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초코와 코코넛을 합친 쌉싸름한 달달한 초코맛인 동시에 칼로와 당류, 지방이 낮아요
식감은 파사삭 가볍게 씹히는 칩 같은 식감으로 부담없이 즐기기 좋더라구요
전 당떨어질 때 자주 먹었네요..ㅎㅎ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옐로욜로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3. 다신 통밀당 단백칩 스틱 (귀리, 흑임자 맛)

이 제품도 당류와 지방은 낮고, 식이섬유와 단백질은 챙긴 제품이에요!
위에 소개해드린 단백칩보다는 얇고 길어서 부담없이 바삭바삭 씹기 좋더라구요
귀리, 흑임자 모두 영양성분이 괜찮아서 두가지 맛 모두 추천드립니당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4. 딜라이트 프로젝트 곤약워터젤리

마지막으로 음료 간식 제품 소개해드려요~
곤약젤리는 맛에 따라 0kcal~ 25kcal인데도 바로 포만감을 줘서 간식으로 좋더라구요
그리고 뭔가 갈증이 날 때.. 오늘따라 과자보다는 음료가 당길 때.. 그럴때 제가 자주 구매하던 제품이에요!
맛도 자두,사과,청포도,적포도,오렌지 총 5가지로 다양해서 그때마다 끌리는 맛으로 고르곤 했어요 ㅎㅎ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 Recent posts